펌 & 롤 부문 참가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머리를 손질하고 있다.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 웨딩메이크업 부문 참가자들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 아트스타일링 부문에 참가한 어린이가 머리 장식에 몰두하고 있다.
모델들의 환타지메이크업쇼가 펼쳐지고 있다.
2012 미스 투어리즘코리아 선발대회 수영복 심사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2 미스 투어리즘코리아 선발대회 1위를 차지한 오사라(왼쪽)씨가 왕관을 받고 있다.
환타지메이크업 부문 참가자들이 환상적인 색체의 마술을 펼치고 있다.
이진벽 울산시 복지여성국장, 본사 신성호 관리이사, 김효정 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장 등 내빈들과 각 부문 대상 및 금·은·동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매일신문사가 주관한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가 지난 14일 태화강 둔치에서 열린 가운데 환타지메이크업쇼가 펼쳐지고 있다.
▲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매일신문사가 주관한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가 지난 14일 태화강 둔치에서 열린 가운데 환타지메이크업쇼가 펼쳐지고 있다.
▲ 이진벽 울산시 복지여성국장, 본사 신성호 관리이사, 김효정 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장 등 내빈들과 각 부문 대상 및 금·은·동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환타지메이크업 부문 참가자들이 환상적인 색체의 마술을 펼치고 있다.
▲ 2012 미스 투어리즘코리아 선발대회 1위를 차지한 오사라(왼쪽)씨가 왕관을 받고 있다.
▲ 2012 미스 투어리즘코리아 선발대회 수영복 심사 무대에서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모델들의 환타지메이크업쇼가 펼쳐지고 있다.
▲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 아트스타일링 부문에 참가한 어린이가 머리 장식에 몰두하고 있다.
▲ 2012 울산광역시장배 전국뷰티콘테스트 웨딩메이크업 부문 참가자들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 펌 & 롤 부문 참가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머리를 손질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