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프레데리카가 막심 델포트의 베이스를 연주에 맞춰 명곡을 부르고 있다.
에디트 피아프 사후 50주년 기념 ‘제14회 울산사랑 환경콘서트’가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가 공연을 마친 뒤 팬들에게 사인을 하고 있다.
관객들이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명곡을 감상하고 있다.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프레드릭 프티프레즈가 열정적으로 드럼을 치고 있다.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가 에디트 피아프의 명곡을 부르고 있다.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무대에 관객들이 박수를 치고 있다.
레미 파노시앙이 피아노를 치고 있다.
지난달 31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울산매일신문사가 주최한 에디트 피아프 사후 50주년 기념 제14회 울산사랑 환경콘서트에서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가 재즈음악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 지난달 31일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울산매일신문사가 주최한 에디트 피아프 사후 50주년 기념 제14회 울산사랑 환경콘서트에서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가 재즈음악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레미 파노시앙이 피아노 연주에 몰입하고 있다.
▲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감미로운 재즈무대에 관객들이 박수를 보내고 있다.
▲ ‘사랑의 찬가’ 등 국내에서도 친숙한 에디트 피아프의 주옥같은 명곡을 부르고 있는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
▲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프레드릭 프티프레즈가 열정적으로 드럼을 치고 있다.
▲ 관객들이 샹송 전설 ‘피아프’의 명곡을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의 노래에 빠져들고 있다.
▲ ‘레미 파노시앙 트리오’가 공연을 마친 뒤 팬들에게 사인을 하고 있다.
▲ 에디트 피아프 사후 50주년 기념 ‘제14회 울산사랑 환경콘서트’가 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보컬 프레데리카가 막심 델포트의 베이스 연주에 맞춰 명곡을 부르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