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매일신문사와 울산병원 주최·주관으로 지난 15일 울산대공원 남문 일원에서 열린 ‘제4회 보훈의식고취 울산시민 한마음 걷기대회’에서 참가자들이 힘찬 출발을 하고 있다.
▲ 참가자들이 가을 향취가 가득찬 울산대공원 숲 사잇길을 걷고 있다.
▲ 김종규 울산보훈지청장이 경품 1등 당첨자에게 김치냉장고를 전달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 김종규 울산보훈지청장, 배종환 울산병원 행정부원장, 이용달 상의군경회 울산지부장, 서진익 6·25참전유공자회 울산지부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가수 이태훈이 ‘못잊어’를 열창하고 있다.
▲ 참가시민들이 행사 시작전 축하공연을 즐기고 있다.

.....................................................................................................................................
 

▲ 울산매일신문사가 주최한 ‘2014 전통등 전시회’가 지난 15일 남구 여천천 일원에서 열렸다.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옛날옛적에, 마상무예, 2015년 힘찬 출발, 전통가족이야기 동물농장, 백설공주 이야기 등 6개 주제에 맞게 제작된 전통등을 구경하며 대성황을 이뤘다.
▲ ‘2014 전통등 전시회’를 찾은 시민들이 도심하천인 여천천에 설치된 각양각색의 전통등을 구경하고 있다.
▲ 꽃유등만들기, 와인시음, 무료커피 등 체험부스가 북적이고 있다.
▲ 섹시미녀 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열창하고 있다.
▲ 지난 15일 남구 여천천에서 열린 2014 전통등 전시회에 본사 이연희 대표이사, 남구청 이춘실 부구청장, 안수일 남구의장, 이채익·박맹우 국회의원 등이 점등 버튼을 누르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