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조홍래)과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교장 정재오)는 6일 오후 2시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상호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조홍래)과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교장 정재오)는 6일 오후 2시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상호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은 울산대학교병원 조홍래병원장,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정재오 교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스포츠 손상 및 재활에 관한 공동 연구 추진과 학술자료 및 스포츠 문화 활동 교류 등 상호협력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과 학생 선수들의 건강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했다.

조홍래 울산대학교병원 병원장은 “개교를 앞두고 있는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울산대학교병원의 의료시스템을 적극 협력지원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재오 울산스포츠과학중·고등학교 교장은 “지역 대표병원인 울산대학교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울산스포츠중·고등학교가 울산 스포츠 인재양성의 요람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