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슈퍼볼 광고 '영웅의 여정' 편이 유튜브 '애드블리츠'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전했다.
'슈퍼볼' 광고로 호평을 받으면서 미국 시장에서 본격 판매 중인 소형 SUV '니로'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아자동차 제공=연합뉴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