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열애끝 4월30일 웨딩마치
“결혼 통해 완전한 사람 되고파”

 

4월의 신랑신부가 될 방송인 오상진과 아나운서 김소영. (사진제공=엘르 브라이드)

오늘 4월 결혼 예정인 오상진-김소영 커플이 극비리에 미리 찍어 둔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미디어 ‘엘르 브라이드’는 MBC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또 한 쌍의 아나운서 부부가 될 방송인 오상진과 아나운서 김소영의 달콤한 웨딩 화보를 21일 공개했다.

 앞서 오상진-김소영 커플은 21일 오전, 2년의 열애 끝에 오는 4월 30일에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엘르 브라이드’ 화보는 결혼 소식을 공식화하기 전 극비리에 촬영된 것이다. 오상진-김소영 커플은 화기애애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해 나갔다는 후문이다.

오상진-김소영 커플은 모든 종류의 웨딩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비주얼 커플’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냈다. 

두 사람은 화보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어떤 부부가 되고 싶느냐는 질문에 김소영은 “좋은 점은 그대로 좋아하고, 새로운 면은 살면서 알아가면 좋겠다”고, 오상진은 “어떤 선택도 완벽할 수 없지만, 결혼을 통해 좀 더 완전한 사람이 되는 길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