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기반 석유화학 용접·전기설비시공 유지관리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학장 박광일)는 12일 대학 함월관에서 2017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NCS기반 석유화학분야 용접인력 양성과정’과 ‘전기설비시공 및 유지관리과정’에 대한 입교식을 열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학장 박광일)는 12일 오전 10시 함월관 1층 영축룸에서 2017년도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NCS기반 석유화학분야 용접인력 양성과정’과 ‘전기설비시공 및 유지관리과정’에 대한 입교식을 가졌다.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은 지역 인력수요를 기반으로 산업계가 주도하고 관련기관이 협력해 지역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하며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고용률을 제고하는 사업이다.
이날부터 8월 9일까지 약 2개월(320시간)간 진행되는 ‘NCS기반 석유화학분야 용접인력 양성과정’은 산업설비 자동화과에서 진행하며, ‘전기설비시공 및 유지관리과정’은 전기과에서 진행한다. 이번 1차 과정 교육을 시작으로, 하반기에 2차 과정을 개설해 총 100명의 채용예정자 훈련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박광일 학장은 “기업에서 원하는 현장실무 중심의 지속적인 교육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입교생 또한 열의를 다해 최고의 기술자로 양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