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모델로 데뷔 후 
1년 만에 CF 8개 대박 
드라마 조연 단숨에 꿰차
‘다만세’ 이서원 役 열연

 

드라마 ‘다만세’ 출연 중인 울산출신 배우 한소희. 연합뉴스

신인이지만 불과 1년 사이 CF를 8편이나 찍었다. 새빨간 옷을 입고 나온 과자 광고는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 여세를 몰아 드라마에 데뷔했다. ‘지나가는 행인 1'을 맡아도 감사할 판에 배역 이름이 있는 조연을 맡았다.

“저도 운이 좋아서 이런 기회를 얻었다는 거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운을 놓치지 않고 꼭 잡은 체 열심히 해야죠.”

SBS TV 수목극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연기를 시작한 신인 배우 한소희(24)는 14일 이렇게 말하며 환하게 웃었다.

그는 극중 병원장 딸 ‘이서원' 역을 맡아 난생처음 카메라 앞에서 연기를 펼쳤다. 이서원은 극중 갈등을 유발하는 인물이자 의사인 영준(윤선우 분)의 약혼녀다.

“처음에는 레스토랑 주방 보조 역을 제안받았는데 이후 운 좋게 이서원 역을 주셨어요. 그 덕에 극중 제 어머니로 나오시는 견미리 선생님으로부터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울산에서 나고 자란 한소희는 스물한 살 때 모델 일을 하기 시작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저희 할머니께서 제가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길 바라셨어요. 할머니의 소원이셨죠. 어느 순간 제가 진짜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니 할머니께서 정말 너무너무 좋아하세요”

원래는 미술을 공부하고 있었다는 한소희는 “연기를 처음 해봤지만 재미있다”며 “부지런히 익혀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