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울산큰애기하우스 방문객 환대서비스…내년 1월까지 매주 토 운영

안내·퀴즈·기념촬영 등 마련

울산 중구는 지난 2일부터 2018년 1월말까지 두 달동안 매주 토요일 성남동 울산큰애기하우스 2층 큰애기방에서 ‘울산큰애기와 만나요!’라는 주제로 방문객 환대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울산큰애기하우스를 방문하는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울산큰애기가 함께하는 행사는 큰애기 소개, 큰애기하우스 안내, 울산큰애기 관련 퀴즈 풀기, 울산큰애기와 함께 몸으로 진행하는 퀴즈, 울산큰애기와의 기념촬영과 퀴즈 우승자 사은품 전달 등으로 이어진다.

앞서 지난 2일 열린 첫 환대 행사에서는 행사 시작 전 울산큰애기가 직접 문화의 거리에서 명함을 배부하며 참여를 부탁했고, 그 결과 50여명이 넘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울산큰애기하우스를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 후에는 울산큰애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돼 부모와 함께 큰애기하우스를 찾은 어린이들이 앞 다퉈 울산큰애기와 사진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등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퀴즈 우승자들은 울산큰애기 캐릭터 인형과 물병, 볼펜 등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받았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