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7시 센터 다목적홀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이인균)는 오는 14일 오후 7시, 울산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개관 1주년 기념식 및 시청자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개관 1년을 맞은 시청자미디어재단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는 17년 한 해 동안 46개의 학교미디어교육프로그램, 90개 사회미디어교육프로그램, 200회에 달하는 미디어 체험 프로그램 운영 및 시청자미디어축제 주간 등 다양한 기획 행사들로 연인원 4만 5,000여 명의 지역 시청자들과 함께했다. 

개관 1주년 행사의 슬로건은 ‘당신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당신이 있어 따뜻한 봄날이 옵니다’로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시청자와 함께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다가오는 2018년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 위한 송년행사로 마련됐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개관 1주년 기념식과 시청자의 밤 행사로 진행되며, 오프닝 공연과 개관 1주년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와 특별상 수여식으로 이뤄진다. 

감사패는 유관기관의 협력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울릉교육지원청에 수여하고,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특별한 활동을 펼친 시청자에게 △최고령 이용자 △최장기 교육 수강생 △열정상 3개 부문으로 특별상을 수여한다.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이인균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 시청자의, 시청자에 의한, 시청자를 위한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센터 수강생, 제작단, 강사뿐만 아니라 울산·대구·경북 지역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문의 홈페이지(www.kcmf.or.kr/comc/ulsan/) 또는 운영총괄팀052-960-7032.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