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파트의 가치를 차별화하는 요소로 ‘5세권’이 강조되면서 집을 구할 때 ‘5세권’이 중요한 평가항목으로 자리를 잡았다. 

바로 역세권(지하철역, 고속철역), 학세권(학군), 몰세권(대형마트, 생활편의시설), 수세권(수변, 강변), 숲세권(녹지, 공원)이 아파트를 차별화하고 프리미엄을 상승시키는 요인이 된다.

평택 모산영신도시개발지구에 5세권에 준하는 아파트가 공급될 예정에 있는 모산영신도시개발지구 A3블록의 ‘SRT 센트럴지제’가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

‘SRT 센트럴지제’는 평택의 신중심가인 지제역 SRT 역세권에 위치하며 이마트가 차로 4분(1.54km), 뉴코아아울렛이 10분(3.64km) 거리에 위치하며 향후 지제•세교지구의 백화점 등 생활 인프라가 더욱 확충될 예정이다. 

도보 10분 내 초•중•고교가 신설 예정이며, 도보 10분 거리의 모산골평화공원 조성(예정)과 단지 바로 앞에 수변공간까지 마련된 풍부한 녹지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법원, 평택시청, CGV, 남부문화예술회관, 성모병원 등이 반경 4km 이내에 모여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주한 미군이 이전하는 평택기지(K-6)와 고덕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단지로도 주목 받고 있다.

‘SRT 센트럴지제’는 경기도 평택시 세교동 일원(대지면적 75,476㎡)에 지하 17~27층 공동주택 18개동 및 부대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1,603세대(예정) 대단지 규모로 59㎡ 747세대, 71㎡ 433세대, 84㎡ 423세대로 구성된다.

한편, ‘SRT 센트럴지제’ 홍보관은 평택시 소사동 평택대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