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율현동 일원에 위치하는 주거형 풀옵션 오피스텔 ‘강남훼미리타운’이 분양 마감하면서 회사가 보유하던 일부 세대를 특별 분양한다.

‘강남훼미리타운’의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58㎡, 73㎡ 2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도입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였으며, 세대간 간섭을 최소화하면서 각 세대별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지하 3층~지상10층, 근린생활시설 포함 총169실로 구성되는 이 오피스텔은 SRT(수서발고속철도)와 분당선 지하철이 통과하는 수서역과 약 1Km 이내 자리하는 역세권이다.

또한 송파IC, 헌릉IC, 수서IC와 인접해 있으며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동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용서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로의 진입이 수월하다. 이에 차량을 이용해 수도권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향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제2경부고속도로와 세곡동사거리와 수서역사거리를 잇는 밤고개로 8차선 확장도로 개통으로 이 오피스텔의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주변으로는 현재 보행 편의와 도시경관 향상을 위해 가공선로 지중화 공사가 진행 중이며 역세권 개발 또한 꾸준하게 이뤄지고 있다. 향후 호텔과 대형병원, 영화관, R&D 센터, 대형마트 등 핵심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에 편리한 교통망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서울고, 경기고, 휘문고, 풍문고, 세종고 등 강남 8학군을 기반으로 상당수의 인구 유입이 예상되며 ‘강남훼미리타운’은 업계 종사자들로 인한 안정적 임대수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강남훼미리타운은 이번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가의 10% 금액을 지원할 예정이며 이미 완공되어 담당직원의 안내하에 실제 호수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