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지구, 덕현지구, 보령제약 부지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예정된 군포시는 안양시와 인접해 있있다. 이렇게 더블인프라를 누리며 주요 업무밀집지역까지 바로 출퇴근이 가능한 직주근접단지 ‘금정역 동양라파크’에서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다. 

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일대에 위치하며 8개동으로 지하2층~29층까지 총 877세대가 들어선다. 전용면적 59㎡ 769세대, 84㎡ 108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공급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환기에 우수하다. 전면부에 위치한 동은 고층 건물이 없어 영구 조망권을 확보하고 동간 거리가 넓어 개방감,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였다. 

Iot 시스템, 홈네트워크 솔루션을 바탕으로 스마트 기기에서 전기, 가스, 정보 등 제어가능하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하게 들어설 예정이다.

반경 1㎞이내에 군포시청, 이마트, 홈플러스, 한일공원, 농안공원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금정역 일대에 10년만에 신규 공급되는 중소형 아파트로 주변의 노후된 아파트와 단독주택지의 이전 수요까지 확보하였다. 

군포 양정초, 금정초, 산본초, 한일초, 산본중 등 초, 중, 고교시설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기존에 형성된 주택단지로 생활편의시설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수원문산고속도로 등 자차 이용시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4호선 금정역을 모두 이용가능하며 삼성~의정부까지 운영예정인 GTX까지 추후 트리플역세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인근에 안양시 호계동에만 7,338개의 사업체로 약 3만 4천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도보거리에 LG그룹(산전), 보령제약, LG 등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다수 위치한다.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마련의 마지막 기회로 홍보관에 샘플하우스를 관람가능하다. 대표번호를 통해 홍보관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