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형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에서 긴 겨울의 끝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봄날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해 색다른 나들이 소식을 전한다.

먼저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는 오는 24일 토요일 30대 직장인 골드싱글 200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미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골드미팅 : 달콤한 와인 타임’을 주제로 소중한 인연을 만나며 고급스러운 와인을 함께 즐기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러브커넥트와 와인 시음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도 준비되어 있어, 설레는 인연을 기다리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브뉴프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민속놀이가 열린다. 대형 윷놀이와 사방치기, 추억의 신발던지기를 즐길 수 있으며 아브뉴프랑 광교점 방문고객이라면 누구나 2월 8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브뉴프랑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아브뉴프랑 서포터즈 ‘원더프랑’ 5기를 모집한다. 판교점과 광교점을 각각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원더프랑’은 아브뉴프랑에 관심을 갖고 봄의 아브뉴프랑을 소개할 20대~40대의 여성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현장탐방 후 온라인 홍보미션 수행을 통해 브랜드 할인 혜택 및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받는다.

‘원더프랑’ 5기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월 우수활동자에게는 별도의 우수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선발된 원더프랑은 활동을 통해 봄철 아브뉴프랑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미리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과 접수방법은 아브뉴프랑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