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울산시당(공동위원장 강석구·이영희)은 미투운동(Me too)의 관련 법안인 ‘미투응원법’ 통과를 위한 서명운동을 18일 성남동 젊음의거리에서 진행했다.

 

바른미래당 울산시당(공동위원장 강석구·이영희)은 최근 한국사회를 휩쓸고 있는 미투운동(Me too)의 관련 법안인 ‘미투응원법’ 통과를 위한 서명운동을 18일 성남동 젊음의거리에서 진행했다.

앞서 시당은 지난 14일 현판식과 함께 출범한 ‘지방선거기획단’의 첫 일정으로 미투운동을 응원하는 캠페인과 이와 관련한 초청 강연을 당사 4층 대강당에서 실시했었다.

이날 서명운동에는 강석구 공동시당위원장, 하경숙 중구지역위원장 및 청년위원들이 참석했으며, ‘먼저 여성, 청년들을 위해 정확한 목표를 향해 움직였을 때 바른미래가 올 수 있다’며 청년위원회가 주관해 실시했다.

강석구 공동시당위원장은 “위계에 의한 그 어떤 불평등도 그냥 둘 순 없다”며 “상하 권력에 의한 적폐를 청산해야 하는 것, 2차, 3차 피해가 여전히 만연한 사회 현실에서 용기 내 자신을 던진 그분들을 위해서 우리가 함께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하경숙 중구 지역위원장은 “기본적으로 사회적 약자인 여성과 청소년, 아이들을 위해 우리가 나서야 한다”고 덧붙였다.

바른미래당은 20~30대 여성들의 활발한 참여 및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며, #with_you 서명운동을 18일 중구를 시작으로 각 지역 순환추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당은 오는 25일 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에서 시당 개편대회를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