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4주기 연예계 추모 물결

김미화·윤현민 등 SNS 통해 추모

 

 

연예계는 16일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한목소리로 추모의 마음을 전했다.    

가수 솔비(34)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직접 그린 그림 ‘꽃이 된 아이들'을 공개했다. 그는 “아이들이 예쁜 꽃이 돼 봄과 함께 가족과 친구들의 곁으로 찾아올 것만 같았다. 그래서 화창한 봄에 만개한 304개의 꽃과 그 위를 떠다니는 배를 그렸다”며 “이제는 너무 아프지만은 않은 4월의 봄이 되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가수 바다(38)는 전날 인천가족공원에서 열린 ‘세월호 참사 일반인 희생자 영결식 및 4주기 추모식'에 참석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옛사랑', ‘세월이 가면',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부르며 눈시울을 붉혔다.

바다는 “제 노래를 통해 유가족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공승연(25)은 인스타그램에 팝페라 테너 임형주의 노래 ‘천개의 바람이 되어'를 자필로 쓴 사진을 올리며 “세월호 4주기를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썼다. 

배우 윤균상(31)은 인스타그램에 노란 리본 사진을 올린 뒤 “노란 리본은 정치가 아닙니다. 시비 걸고 싶으시면 얼굴 보고 시비 걸어보시든가”라고 썼다.

배우 윤현민(33)도 노란 리본 사진과 함께 “기억해 봄, 리멤버(remember) 0416, 세월호 4주기”라고 적었다.

이밖에 방송인 정가은(40), 나인뮤지스의 표혜미(28), 씨크릿의 전효성(29), 티아라의 효민(29), 가수 이상민(45), 가수 딘딘(28), 슈퍼주니어 예성(34) 등이 SNS에 추모글·사진을 게시했다.

개그우먼 김미화(54)는 트위터에 노란 봄꽃 사진과 함께 “오늘 한참을 보고 있네. 너희들은 예쁜 꽃이 되었겠지. 항상 잊지 않고 있어”라는 글을 올렸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