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팔복동에 본점을 둔 오코아가구는 본사매장 ‘전주가구프라자’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외 수입침대와 가죽소파, 원목장롱 등 리빙 입주가구 일체를 대상으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태리 디자인 원목 서랍침대, 유럽풍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최고 70% 할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거품 없는 침대, 소파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전주 가구프라자’는 대형 주차장을 겸비한 종합가구점으로 직접 생산하고 직수입하는 오코아가구와 국내 외 종합가구, 맞춤설치 가능한 붙박이장, 국내산 가죽소파, 돌쇼파, 흙침대, 온열침대 등을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가정의 달 효도상품 기획전까지 함께 실시한다.

관계자는 "오코아가구 본사 전시장 전주가구프라자는 자사 브랜드 오코아가구를 직접 생산 및 직수입, 직접 판매하며 복잡한 유통단계를 없애 가구 저렴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단골 이용객들에게 더 좋은 가구를 낮은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별할인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코아가구 본사 전시장 방문 이용고객에는 마호가니 원목 도마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슈퍼싱글침대, 킹침대, 카우치소파, 서랍장, 조명 윈도화장대, 엔틱장식장, 장미석 티비장, 화산석식탁도 최고 70%까지 시중보다 낮은 가격으로 초특가 할인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전주가구프라자는 전주에서 20년 넘게 종합가구매장을 운영하면서 정찰판매를 해 군산, 익산, 백구가구단지 등 전주가구거리까지 가구 싼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체 운영하는 신속배송팀에서 인근 남원, 김제, 정읍, 고창 ,임실, 진안, 장수, 순창, 부안 뿐만 아니라 서천 대천 등 시외곽 지역까지 당일 신속배송 및 사후AS를 직접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