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소속 공천탈락자 및 시의원 불출마자들이 23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기현 시장후보와 구청장·군수 후보, 시의원 후보들의 지지를 선언했다.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소속 공천탈락자 및 시의원 불출마자들이 김기현 시장후보와 구청장·군수 후보, 시의원 후보들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23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문재인 정부는 남북 정상회담만 성사되면 당장에 모든 문제가 해결될 듯이 핑크빛 뉴스로 여론을 호도하고 있다”면서 “더 이상 참을 수 없고 보수를 결집해 흔들리는 나를 지키고 경제도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울산에서부터 시작하겠다.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후보 경선 낙천 정치인들과 불추마 의원들부터 앞장서겠다”면서 “경선 과정에서의 서운함과 섭섭함은 털어 버리고 백의종군의 자세로 오늘 이 시간부터 힘을 모으고 하나가 돼 개개인의 능력과 조직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기현 시장후보, 박대동 국회의원 후보, 박성민·서동욱·권명호·박천동 구청장후보, 이순걸 울주군수 후보와 시의원 및 구군의원 들을 전폭 지지하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승, 필승으로 보수 재건의 교두보를 구축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이번 선거전에 나선 자유한국당 울산시당 소속의 후보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뜻을 같이한 시의원과 공천탈락자들은 윤시철·이성룡·허 령·김일현·김종무·김정태·김종래·한동영·문병원·신명숙·천명수 등 모두 11명이다. 최장락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