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는 24일 오전 10시 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건강취약계층을 위해 비대 2대와 홍삼 1박스 등 시가 1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울산 중구에 위치한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지사장 최은주)가 취약계층의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는 24일 오전 10시 센터를 방문해 저소득 건강취약계층을 위해 비대 2대와 홍삼 1박스 등 시가 1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은주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장과 김동기 ㈜청호나이스 울산소장, 최명훈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는 이번에 전달된 비대의 지원자가 선정되면 설치와 이후 일부 관리까지도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는 지난 9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와 `저소득층 생활물품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치약·비누세트, 홍삼 등 매월 적게는 10만원에서 많게는 30만원 상당의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와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호나이스 울산중구지사로부터 받은 다양한 생활물품이 필요한 저소득층 대상자를 발굴·연계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