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 그룹의 자동칫솔 브랜드 ‘쿨샤’가 지난 9월 13일에서 16일까지 4일간 열린 ‘제 10회 구례전국여성장사 및 대학장사 씨름대회’를 후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갔다.

‘즐겁고 건강한 삶을 나누자’는 경영이념으로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해 온 녹십초 그룹의 쿨샤는 나눔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2009년부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해 왔다.

1988년부터 광명사랑의 집 후원, 독거노임을 위한 연탄배달, 위안부 할머니 나눔의 집 지원, 희귀난치병 환자 지원, 세계인의 날 의료봉사, 비인기 스포츠 종목 지원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2016년 그 공로를 인정받아 나눔 사회공헌분문에서 제3회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쿨샤 관계자는 “100세시대 건강한 생활을 기원하며 만든 전동칫솔 브랜드인 만큼 출시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항상 소비자와 함께 건강한 기업이 되도록 사회전반에 걸친 공헌활동과 후원 등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쿨샤는 전속모델 배우 조인성 칫솔로도 알려져 있으며 홈쇼핑에서도 연이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과 경쟁하여 국내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쿨샤는 최근 유럽, 미국 등에서 문의를 받는 등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