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라"

스포티비 게임즈의 김수현 아나운서가 유명 게임 스트리머 우왁굳(본명 오영택)과 결혼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과 함께 짤막한 글을 올렸다.

김 아나운서는 "예상치 못한 관심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열었다.

이어, "사실 각자의 분야가 있기에 그리고 지난 4년 넘는 시간 동안 조용히 응원하며 지켜온 관계이기에 결혼까지 공개하기 조심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 했네요"라고 썼다.

김 아나운서는 "관심 가져주시고 축하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더 아름답고 예쁘게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 아나운서는 게임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에 소속돼 있다. 그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와 관련한 방송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왔고, 능숙한 진행과 수려한 외모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KBS 2TV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시범 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정보를 전달한 바 있다.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게임 방송을 하는 유명 스트리머로, 45만 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누적 조회수는 2억 6251만 6664회에 이른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