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국가정원 지정을 염원하는 본사 주최의 ‘제16회 태화강 국제마라톤대회’ 일정과 코스가 확정됐다.

울산광역시가 후원하고 울산광역시육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봄빛이 한창 물이 오르는 내년 3월 30일(토) 오전 8시30분 울산 중구 태화강지방정원 야외공연장에서 화려하게 개막된다.

이번 대회는 42.195㎞의 풀코스를 비롯 하프(half), 10㎞, 5㎞등 4개 종목으로 열리며, 오전 9시 풀코스 참가자들이 먼저 출발해 대 장정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대회 풀코스는 태화강지방정원에서 시작해 십리대숲, 삼호교, 범서 선바위, 사연마을 거쳐 유니스트 인근 무동교에서 유턴해 다시 명촌교 남단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새로운 코스여서 봄 날 태화강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 접수기간은 12월1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이며, 대회 홈페이지(www.ulsanmaeilmara.com) 통해 상세 요강을 확인한 후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들에겐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완주메달, 간식 등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문의 울산매일광고사업국 (052)271-8701

이번 태화강국제마라톤대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Fulll코스 울산매일 포토뱅크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