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동구는 10일 2층 대강당에서 정천석 동구청장을 비롯한 김종훈 국회의원, 정용욱 동구의회 의장 등 기관단체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갖고 축하 떡 절단식 및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 동구는 10일 오전 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2019년 동구 기관단체장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동울산청년회의소(회장 홍교택)가 주관해서 열린 이날 신년인사회는 정천석 동구청장과 김종훈 국회의원, 정용욱 동구의장을 비롯해 동구지역 기관단체장과 학교, 금융계, 교육계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신년인사, 기관 단체장 상견례, 시루떡 절단과 축배제의, 덕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이날 동울산청년회의소는 지난 1일 대왕암해맞이 행사에서 떡국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한 100만원을 정천석 구청장에게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했다.

정천석 구청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는 바다자원 관광사업의 첫해가 되도록 역점을 두겠다”며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갖고 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한걸음 더 행정'을 실천, 활기차고 풍요로운 동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