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구청은 21일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 등지에서 박태완 중구청장과 지역 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과 함께하는 '소통! 현장 속으로'를 운영했다.  
 

'구민참여 행복도시'를 구정방침으로 주민과 소통하는 행정을 추진 중인 울산 중구가 올 해 처음으로 주민들의 답답한 속내를 듣고, 해결책을 찾는 자리를 마련했다.

중구는 21일 오후 3시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 등지에서 박태완 중구청장과 지역 주민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과 함께하는 '소통! 현장 속으로'를 운영했다.

'소통! 현장 속으로'는 박태완 중구청장이 주민들의 생활 현장으로 찾아가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구정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한 뒤 해결책을 마련하는 등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기획됐다.

박태완 구청장은 이날 '소통! 현장 속으로'를 통해 손골경로당 뒤편에 위치한 달빛공원과 인근 지식산업센터 공사현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주민 불편사항을 확인했다.

이어 복산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들과 만나 불편·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주민들과 진솔한 대화를 이어갔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불편과 건의사항은 구정에 적극 반영해 해결하는 등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의 행정으로 더욱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