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도서관은 개관 1주년을 맞아 4월23일부터 5월 19일까지 울산도서관 1층 메인로비에서 기념 사진전을 연다. 정덕모작.  
 
   
 
  ▲ 울산도서관은 개관 1주년을 맞아 4월23일부터 5월 19일까지 울산도서관 1층 메인로비에서 기념 사진전을 연다. 조동현작.  
 

울산도서관은 4월 23일부터 5월 19일까지 울산도서관 1층 메인로비에서 도서관 개관 1주년 기념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시작품은 울산시청 사진동호회 회원들이 촬영한 작품과 기존 울산도서관이 보유하고 있는 작품들로 도서관의 건립과정, 다양한 문화행사, 도서관 이용객들의 일상을 담은 모습들과 도서관의 실내외 전경 50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백호 울산공무원사진동호회 회장은 “전문가의 기량에 비교하지는 못하지만, 각자 콘셉트을 정해 최선을 다해 촬영한 작품"이라며 "울산도서관을 찾은 시민들이 책 읽는 모습 등을 담은 작품을 보고 도서관의 아름다운 멋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층 로비에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속의 울산도서관’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의 눈으로 바라본 다양한 울산도서관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탁상액자로 제작해 작은 전시 형태로 진행된다. 고은정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