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는 10일 오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울산지역 및 울산항 해안선을 방호하는 육군 7765부대 연대본부(남구 옥동 소재)를 방문,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물품을 전달하고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고상환)는 10일 오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울산지역 및 울산항 해안선을 방호하는 육군 7765부대 연대본부(남구 옥동 소재)를 방문, 국군 장병들에게 위문물품을 전달하고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UPA는 이외에도 울산지역 안보를 책임지고 있는 육군 7765부대 3대대(울주군 청량읍 소재) 및 공군 8146부대(북구 양정동 소재) 등을 방문해 위문물품을 전달했으며, 울산항 지역사회 상생협의회 소속 4개 행정동의 지역아동센터(총 5개소)에도 750만원 상당의 센터운영지원금(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UPA 고상환 사장은 “추석을 앞두고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부대 및 지역 내 아동들의 복지를 위해 힘쓰는 아동센터와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의 고마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