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8일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 열린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 및 특장버스 시승식에서 송철호 시장, 황세영 시의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들과 선수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울산시선수단이 결단식을 가지고 선전을 다짐했다.
8일 오후 울산시청 햇빛광장에서는 송철호 울산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선수단 등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울산시선수단 결단식이 열렸다.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서울에서 열린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서 종합순위 12위를 목표로 육상을 비롯한 25개 종목에 583명(선수 343명, 임원·감독 ·코치·보호자 등 240명)이 참가한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이날 결단식에서 “장애인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는 비장애인 선수들의 경기보다 더 우리 마음에 다가오고, 더 큰 감동을 선사해 준다”며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한사람의 부상도 없이 복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결단식이 끝난 뒤 장애인 선수들을 위한 특장버스 시승식도 이날 함께 열렸다. 휠체어 리프트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특장버스는 울산광역시장애인체육회의 요청으로 이번에 울산시가 구매했고, 앞으로 장애인선수들의 전국단위 대회 참가 등 체육활동을 위한 이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