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5일 전사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의 날 ‘에너지로 잇는 세상’ 행사를 갖고 동절기 대비 에너지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활동, 대왕암공원 소나무 가꾸기 활동을 펼쳤다.  
 

경동도시가스(대표 송재호)는 지난 15일 전사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의 날 ‘에너지로 잇는 세상’ 행사를 갖고 동절기 대비 에너지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활동, 대왕암공원 소나무 가꾸기 활동을 펼쳤다.

경동도시가스 자원봉사의 날 ‘에너지로 잇는 세상’은 사내 봉사단 '사랑나눔 봉사단'의 한 해 동안 펼친 자원봉사활동을 평가하고, 나윤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이 하루 동안 봉사활동을 펼치는 사회공헌행사이다.

경동도시가스 사랑나눔 봉사단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북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현주)과 함께 울산 북구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2세대와 사회복지시설 2세대를 방문해 도배, 벽지, 장판 교체 등 집수리 봉사와 전기 및 가스시설을 점검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했다.

또 울산생명의숲, 울산시 동구청과 함께 대왕암공원 소나무 숲에서 두차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소나무 후계목 지주대 세우기 활동, 숲 아래 낙엽, 잡초 제거 활동 등을 펼쳤다.

한편 봉사활동에 앞서 오전 9시 본사 동암홀에서 가진 기념식에서 우수봉사단원에 대한 표창을 하는 등 1년 동안의 자원봉사활동을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가졌다.

경동도시가스 사랑나눔 봉사단은 평소에도 4개의 단위 봉사팀이 매월 한 차례씩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지역의 나눔 운동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