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부산 필리핀 세부.보라카이 항공권 특가 이벤트 포스터.  
 

“따뜻한 필리핀으로 겨울여행 떠나세요”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올겨울 추위를 피해 떠날 해외 추천 여행지로 필리핀을 정했다.

에어부산은 필리핀 관광부와 제휴해 12일부터 에어부산이 운항하는 필리핀 전 노선에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필리핀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기준 △부산~세부 11만9,900원 △인천~세부 13만3,900원 △부산~칼리보 15만9,900원부터 판매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탑승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다.

또 에어부산은 여행객들이 보다 실속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필리핀 노선 전용 부가서비스 번들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은 오는 31일 까지다.

에어부산 박진우 홍보팀장은 “연중 따뜻한 기후와 함께 다양한 해양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필리핀은 국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여행지”라며 “에어부산이 제공한 특가 운임을 활용해 이번 겨울은 필리핀 세부와 보라카이에서 추위를 잠시 잊고 휴양을 즐기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부산~세부(매일 1회) △부산~칼리보(주 4회) △인천~세부(매일 1회) 등 3개의 필리핀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부산 / 김성대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