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폴리텍 메이커 스페이스는 29일 대학 3D프린팅 디자인홀에서 울산시 내일설계지원센터와 ‘중장년세대의 성공적인 인생2막 설계를 위한 교육지원협약’을 맺었다.  
 
   
 
  ▲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폴리텍 메이커 스페이스는 29일 대학 3D프린팅 디자인홀에서 남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센터와 ‘청소년 창의인재육성 메이커 스페이스 업무협약’을 맺었다.  
 

한국폴리텍대학 울산캠퍼스 폴리텍 메이커 스페이스는 29일 대학 3D프린팅 디자인홀에서 ‘중장년세대의 성공적인 인생2막 설계를 위한 교육지원협약’과 ‘청소년 창의인재육성 메이커 스페이스 업무협약’을 울산시 내일설계지원센터 및 남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센터와 각각 맺었다.

울산 폴리텍 메이커 스페이스는 중장년층의 재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과 교육을 지원해 은퇴 이후의 삶의 질을 제고하고, 청소년 진로직업체험교육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 창의적 미래인재양성을 목표로 4차 산업 시대에 맞는 첨단교육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김도경 폴리텍 메이커 스페이스 센터장은 “첨단기술을 접목한 창작활동으로 중장년층의 성공적인 제2의 인생설계와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