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맹우(남구을·사진) 의원이 미래통합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지방자치특별위원장으로 선임됐다.

통합당 선대위는 빠른 시일 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는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갖고 총선 승리를 위한 총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박 의원은 “그동안 울산 시민과 미래통합당 당원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총선에서의 역할을 고민해왔다”면서, “미래통합당을 사랑하는 당원으로서, 대한민국의 발전을 누구보다 염원하는 한 사람의 국민으로서, 울산의 재도약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미래통합당 총선 승리의 밀알이 되고자 한다”고 임명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 의원은 “이번 총선을 통해 문재인 정권의 폭정과 실정을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며 “총선 승리를 통해 소득주도성장, 친노조·반시장 정책 등 좌파독재 정권의 정책기조를 전면 전환해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견고히 하고, 무너지는 나라를 지켜가며 경제를 살려내는데 온 힘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박 의원은 통합당 울산선거대책위원회에도 정갑윤 울산시당위원장과 함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으로 나서게 되면서, 중앙뿐만 아니라 울산에서도 미래통합당 총선 승리의 선봉장 역할을 겸하게 됐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