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팬 성원에 힘입어 결정”
활동 종료 후엔 각자 본업 복귀

 

최근 JTBC ‘슈가맨 3’에 출연해 재결합 무대를 선보인 여성 3인조 발라드 그룹 씨야(이보람·남규리·김연지’)가 올 봄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하며 해체 9년에 완전체 활동을 펼친다. 연합뉴스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재결합 무대를 선보인 여성 3인조 발라드 그룹 씨야(이보람·남규리·김연지)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씨야 멤버 남규리가 소속된 콘텐츠 난다긴다에 따르면 씨야 세 멤버는 오는 4∼5월 중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이들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씨야 측 관계자는 25일 ‘슈가맨3' 이후 세 멤버들과 회사들이 모여 여러 차례 재결합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며 “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완전체'로 컴백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프로젝트 앨범 활동 후엔 다시 각자 본업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씨야는 2006년 데뷔해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구두', ‘사랑의 인사' 등 많은 히트곡을 낸 인기 여성 그룹으로 2011년 해체했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김연지와 이보람은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이들은 지난달 ‘슈가맨3'에 출연해 9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이후 ‘사랑의 인사'와 ‘미친 사랑의 노래', ‘구두' 등 과거 히트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