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는 28일 울산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코로나19 특별성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전달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는 28일 울산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코로나19 특별성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피해확산을 막기 위해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에서 전달했으며, 전달된 성금은 취약계층·경증환자·자가격리자·의료진 등 코로나19 확산으로 도움이 필요한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염예방세트와 비상식량세트 제작에 사용된다.

박민호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 회장은 “코로나 19가 장기화되고 빠른 안정을 바라는 국민들의 염원이 커가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 회원들의 마음을 모았으니 이번 성금이 코로나19 확산을 막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따뜻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중한 사랑을 전달해주신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