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울주세계산악영화제(집행위원장 배창호)는 영화제작 지원사업인 ‘울주서밋’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사)울주세계산악영화제(집행위원장 배창호)는 영화제작 지원사업인 ‘울주서밋’공모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울주서밋(Ulju Summit)은 매년 3편 내외의 작품을 선정하여 영화제작에 필요한 지원은 물론, 영화제 기간 상영을 통해 관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제작비와 함께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가 제공하는 시설 및 장비대여와 자막제작업체 푸로모디티의 자막제작 지원 등 총 1억 원 규모의 제작지원이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1편 이상의 영화 연출 또는 제작경험이 있는 국내 제작사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하며, 산과 자연을 소재나 주제로 다룬 작품이면 지원 가능하다. 장르 제한은 없으며, 단편(30분 미만)과 장편(70분 이상) 모두 접수 받는다. 지원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2022년 2월까지 제작을 완료한 후 2022년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다.
올해 울주서밋은 이달 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모집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영화제 사무국 전화 052-248-6453과 전자 우편 uljusummit@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제5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를 중심으로, 언양, 범서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150여 편의 산악, 자연, 환경 영화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