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울산나눔인성육센터는 파인힐병원과 20일 아동의 권리 보호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울산나눔인성육센터는 파인힐병원과 20일 아동의 권리 보호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파인힐병원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는 ‘굿네이버스 지역후원회’ 를 통해 지속적인 나눔에 동참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울산나눔인성교육센터 지역후원회는 국내·외 저소득 가정 및 학대피해아동의 권리보호와 경제적 지원에 동참하며, 굿네이버스 울산나눔인성교육센터의 사업 참여·홍보·자문 역할을 수행하는 지역 나눔 위원 모임이다.

박정미 파인힐병원 이사장은 “아동의 권리 보호와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며 “지역 내 소외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자문 및 홍보,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지원 굿네이버스 울산나눔인성교육센터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아동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