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매일신문사UTV가 주최·주관하고 울산광역시가 후원한 ‘2020 Safe Ulsan!-안전문화페스티벌'이 지난달 31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일원에서 열린 가운데 그림 그리기 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그리기에 몰두하고 있다. 우성만 기자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도전 골든벨’ 시상식에서 본사 고창근 관리이사와 김영성 울산시 시민안전실 안전총괄과장이 입상자들에게 시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에서 어린이들이 심폐소생술 체험을 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에서 시민들이 VR 체험을 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행사장에서 환경관련 버스킹 공연이 열리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행사장 입구에서 시민들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 검사 및 소독 마친 뒤 입장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시민들이 마스크걸이 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체험부스에서 어린이들이 안전마스크를 만들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어린이들이 안전우산꾸미기 체험을 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 행사장을 찾은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마술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 ‘2020 안전문화페스티벌’에 참여한 시민들이 버스안전체험을 위해 줄지에 서 있다.  
 

.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