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울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이미영)은 2020년 울산여성가족개발원 성과보고회를 온라인으로 열었다.  
 

(재)울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이미영)은 2020년 울산여성가족개발원 성과보고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했으며 2020년에 수행된 울산의 여성·가족 분야의 정책연구 결과를 시민과 관련 전문가 및 관계부처 공무원 등과 공유하고 2021년 연구계획을 전달했다.
울산여성가족개발원은 2020년에 ‘울산광역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발전방안’을 비롯한 총 15건의 연구 과제를 수행했으며, 개발원의 연구진은 실효성 있는 정책반영을 위해 울산지역 여성 및 가족, 청소년, 일·생활 균형에 관한 문제와 개선점을 현장에서의 목소리와 함께 검토했다.
이미영 울산여성가족개발원 원장은 “개발원에 수행되는 연구결과가 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연구과제의 질적 수준 제고와 우수한 연구 결과물 창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으며, 시민 생활 속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과제 도출을 위해 관련 전문가 및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광역시 여성가족개발원 성과보고회는 유튜브(https://youtu.be/YyUxx84kHeE) 및 울산여성가족개발원 홈페이지(http://www/uwfdi.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