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대학교 LINC+육성사업단은 지난 22일 교내 산학협력리더스홀에서 ‘서포터즈 LINKEY 성과발표회’를 열었다.  
 

울산대학교 사회맞춤형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은 지난 22일 교내 산학협력리더스홀에서 ‘서포터즈 LINKEY 성과발표회’를 열었다.

LINKEY는 울산대 LINC+육성사업단에서 운영하는 학생 서포터즈로, 7명의 학생들이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지난 9월부터 6개월 동안 사업단의 SNS를 운영하고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서포터즈는 LINC+육성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산학협력EXPO, 장기현장실습, LINC+ DAY 등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경진대회, 해외인턴십, 자격증 과정 등 사업단 내 주요 소식을 SNS에 업로드 해 사업단 활동을 알렸다.

이와 함께 LINC+육성사업단의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람을 취재해 인터뷰 영상 만들고, 사업단을 소개하는 영상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홍보 활동을 했다.

조홍래 울산대 산학협력부총장 겸 LINC+육성사업단장은 “코로나19로 활동하기가 쉽지 않은 여건에서도 LINKEY가 LINC+육성사업단을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수행해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