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매일신문사UTV가 주최,주관한 2021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이 지난 16일 울주군 범서생활체육공원에서 결선 진출 10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부활이 ‘사랑할수록’, '희야' 등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축하 공연을 펼쳐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우성만 기자  
 
   
 
  ▲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에 참석한 이선호 울주군수, 박병석 시의회 의장, 시·구의원 등 내빈들이 시민들에게 손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인사를 하고 있다.  
 
   
 
  ▲ 2021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차지한 경남진주 텀블러밴드가 자우림의 '팬이야'를 열창하고 있다.  
 
   
 
  ▲ 울산 고래다방이 싸이의 '예술이야'를 불러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 2021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에서 우수상을 차지한 대전 사운드포켓이 경연을 펼치고 있다.  
 
   
 
  ▲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을 관람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이 코로나19 발열 검사를 받고 있다.  
 
   
 
  ▲ 육중완밴드가 ‘봉숙아', '퇴근하겠습니다', '오빠라고 불러다오' 등 히트곡을 들려주며 익살스러운 퍼포먼스로 재미와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 2021 울산전국 직장인 & 동호인 밴드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차지한 경남진주 텀블러밴드와 본사 고창근 관리이사가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성만 기자  
 

.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