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폴리텍Ⅶ대학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은 석유화학공정과 강준혁 학생이 최근 열린 ‘2021 수소에너지 바로알기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폴리텍Ⅶ대학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은 석유화학공정과 강준혁 학생이 최근 열린 ‘2021 수소에너지 바로알기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석유화학공정과 강준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1 수소에너지 바로알기 공모전 CM송 부문에서 ‘수소야 부탁해’로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준혁 학생은 평소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에서 교수님들과 함께하는 실무 교육을 통해서 청정에너지인 수소에너지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생겨, 이번 수소에너지를 쉽게 알리고자, 공모전에 참가해 수상까지 하게 됐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석유화학공정기술교육원은 석유화학산업에 필요한 전문 기술 인력을 양성하고, 재직자의 직무 능력 향상과 안전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한국폴리텍Ⅶ대학과 울산시, 산자부가 함께 총사업비 228억을 투자해 설립했으며 지난 2020년 6월 개교 이래 연간 300명의 신규인력 양성, 1,000명의 재직자 직무향상훈련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