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울산 단체장 취임식

'새로 만드는 위대한 울산'의 
첫 발걸음이 시작됐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현충탑 참배와 
취임식을 시작으로 정식 업무에 돌입했다. 
재선의 노옥희 울산시교육감도 
‘오직 우리 아이들만 바라보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업무에 들어갔고, 
5개 구·군 선출직들도 새로운 각오로 
‘1호 결재’에 사인을 했다. 
새롭게 출발하는 민선 8기 첫 일정을 
울산매일 사진부가 지면에 담았다.
 편집자주

 

김두겸 울산광역시장이 지난 1일 울산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대 울산광역시장 취임식 후 김기현·이채익·박성민·권명호·서범수 국회의원, 노옥희 울산시교육감, 박성주 울산경찰청장,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박맹우 전 국회의원 등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두겸 울산광역시장이 지난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대 울산광역시장 취임식장에서 손을 들어 인사하고 있다.
김두겸 울산광역시장이 지난 1일 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8대 울산광역시장 취임식장으로 입장하며 참석 인사들로부터 축하 인사를 받고 있다.
김두겸 울산시장이 지난 1일 취임식 후 김기현·이채익·박성민 국회의원,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이연희 본사 대표이사 등 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8대 울산광역시장 취임식이 지난 1일 울산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가운데 김두겸 울산광역시장과 부인 양순이 여사, 김기현·이채익·박성민·권명호·서범수 국회의원, 김영길·서동욱·김종훈·박천동·이순걸 등 구.군 기초단체장, 노옥희 울산시교육감, 박성주 울산경찰청장, 이윤철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박맹우 전 국회의원, 이연희 본사 대표이사 등 내빈 및 시민들이 민선8기 시정비전 ‘새로 만드는 위대한 울산’을 제창하며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노옥희 울산광역시교육감이 지난 1일 울산시교욱청 강당에서 열린 제9대 울산광역시교육감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김영길 중구청장이 지난 1일 중구청 중구컨벤션에서 열린 제8대 중구청장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서동욱 남구청장이 지난 1일 남구청 강당에서 열린 제8대 남구청장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김종훈 동구청장이 지난 1일 동구청 광장에서 열린 민선 제9대 동구청장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이 지난 1일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7대 북구청장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이순걸 울주군수가 지난 1일 군청 알프스홀에서 열린 민선 8대 울주군수 취임식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우성만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