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유재영)가 설 명절을 앞둔 19일 울산시노인복지관과 공동으로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를 마련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총괄 부사장 유재영, 이하 울산CLX)가 설 명절을 앞둔 19일 울산시노인복지관과 공동으로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명절음식 나누기 행사를 마련했다.

울산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울산CLX 여직원 모임인 SK상아회와 울산시 여성자원봉사회 회원 등 자원봉사자 30여명과 시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이들은 떡국떡과 곰탕, 삼계탕, 모둠전, 잡채, 식용유 등을 담은 명절음식 선물 꾸러미를 손수 만들어 복지관 기초생활수급자 등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150명에게 전달하고 안부를 챙겼다.

SK상아회 최진아 회장은 "명절이 다가오면 어렵게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더 외롭고 힘드실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며 "부모님께서 드실 명절음식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선물 꾸러미가 우리 어르신들의 행복한 설 명절 맞이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LX는 지난 2015년부터 여직원들로 구성된 SK 상아회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이 매년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어르신들 대상으로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 선물해 왔다.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시작한 2020년부터는 명절음식을 꾸러미 형태로 만들어 진행해 오고 있다.

울산시노인복지관 김태한 관장은 "복지관 어르신들의 따뜻한 명절을 위해 매년 행복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SK이노베이션 울산CLX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복지사업에 소홀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