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중소기업협, 남구청 내방

2026-06-25     심현욱 기자
(사)울산 남구 중소기업협의회 김종호 회장(왼쪽 네 번째)이 25일 임원진과 함께 남구청을 내방해 서동욱 남구청장과 환담을 나누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구 제공
㈔울산 남구 중소기업협의회 김종호 회장(왼쪽 네 번째)이 25일 임원진과 함께 남구청을 내방해 서동욱 남구청장과 환담을 나누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