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송정 스마트시티협의회 장수 사진 촬영

2022-02-13     김상아
   
 
  ▲ 울산 북구 송정 스마트시티협의회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개최했다.  
 

울산 북구 송정 스마트시티협의회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북구의회 임채오 의장과 이진복 의원도 참여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박재완 회장은 “주민들의 재능기부 및 후원으로 어른신들의 장수 사진 촬영을 잘 마쳤다”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로 더 살기 좋은 송정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회원들과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