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진이 1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 소치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동계올림픽에 선수 64명과 임원 49명 등 총 113명의 선수단을 보낸 우리나라 대표팀은 금메달 4개 이상을 획득해 3회 이상 세계 10위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합뉴스 www.yonhap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올림픽> 한국선수본단 '결전지' 소치 입성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진이 1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 소치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동계올림픽에 선수 64명과 임원 49명 등 총 113명의 선수단을 보낸 우리나라 대표팀은 금메달 4개 이상을 획득해 3회 이상 세계 10위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합뉴스 www.yonha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