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9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울산지역 세무서, 세관에서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32명이 표창을 받았다. (사진 위에서부터)울산세무서, 동울산세무서, 울산세관에서 기념식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3일 제49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울산지역에서는 모범납세자로 선정된 (주)대광기업 권성실 대표이사가 철탑산업훈장을, SKC(주) 박장석 대표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또 (주)세진메탈 전윤석 대표, (주)길림양행 윤태원 대표, 신양티아이씨 강종성 대표, (주)성전사 김철 대표, 울산탁주 공동제조 김홍수 대표 등 5명이 기획재정부 장관상을 받는 등 모범납세자와 세정협조가 32명이 표창을 받았다.

울산세무서(서장 현석)는 이날 오전 3일 세무서 대강당에서 납세자의 날 기념식을 열고 모범납세자 11명, 세정협조자 2명 등 13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훈장, 장관상 수상자 외에 마마파파&베이비산부인과의원 이경호 원장과 상일기계 이상일 대표가 국세청장상을 수상했고 거산산업 이숙희 대표, 피피지에스에스씨 주식회사 정순영 대표이사 정순영, 용인금속 주식회사 박복세 대표이사, (주)제일화성 임종일 대표이사 임종일 등은 지방국세청장상을 받았다. 또 (주)서진에스앤피 윤기철 대표이사, (주)천하코리아 강중구 대표이사와 창조피부과의원 곽태훈 원장은 울산세무서장상을 받았다.

이날 (주)유성 류해열 대표이사가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주)테라테크 이태영 대표이사가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 세정현장을 실제 경험하는 기회도 가졌다.
동울산세무서(서장 정평조)도 이날 모범납세자 12명, 세정협조자 3명 등에 대한 포상을 했다.
장관상 수상자 외에 대성레미콘(주) 김성대 대표이사, 건진산업(주) 박상철 대표이사, 대진실업 권순주 대표각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으며 (주)일신정밀 박동근 대표이사, 울산치과의원 박규찬 원장, 에프알티(FRT) 김영민 대표는 부산지방국세청장상을 받았다.

또 (주)해동인텍 곽병욱 대표이사, 박병원 박철 원장, (주)케이.지.아이 김성우 대표이사, 경영산업 조승연 대표 등은 동울산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울산세관(세관장 김용태)도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가졌다. 대통령 표창, 장관수상자 외에 (주)한국몰드 고일주 대표가 관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