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매주 금·토·일요일
  7일 이내 탑승권·신분증 지참해야
“지역업체와 마케팅 협업체계 확대”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이 ‘2016년 하반기 에어부산 탑승권 행사’를 시행한다.

28일 렛츠런파크 부경에 따르면 신규 고객 유치 및 기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시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시행되며, 렛츠런파크 부경 관람대 1층 중앙안내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중앙안내소에 에어부산 탑승권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구매권을 제공한다. 참여가능 횟수는 1인 1일 1회로 한정되며, 왕복 탑승권은 1장만 유효하다. 탑승권은 탑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본인 탑승권만 유효하며 참여 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렛츠런파크 부경 신기환 홍보팀장은 “지난 상반기에만 200여 명에 이르는 고객이 참여해 성황을 이룬 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지역 기업과 마케팅 협업체계를 구축, 많은 고객들에게 경마체험 기회를 제공해 신규고객 유치 활성화 및 경마팬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것으로 많은 성원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 경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에어부산 탑승권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어부산 기내책자 ‘Fly&Fun’의 Partners in Busan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