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과기대, 신입생 1,000명 입학식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지난 22일 학내 체육관에서 장복만 이사장, 장호익 총장, 교직원, 신입생,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거행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총장 장호익)는 지난 22일 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제27회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장복만 이사장 내외분과 장호익 총장 등 내빈과 교직원, 신입생,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입학식에는 기존의 행사프로그램과는 달리 신입생들이 꿈과 희망을 풍선에 담아 하늘로 날려 보내는 행사와 대학생활을 계획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내용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장호익 총장은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본교와 함께하는 대학시절이 여러분의 미래에 큰 힘이 됐음을 느끼게 해드리겠다”며 “오늘의 선택이 다른 대학으로 향한 친구들보다 현명한 것이었음을 함께 증명해보고 미래에 행운을 빈다”고 전했다.

또한 장복만 이사장은 “신입생 여러분의 입학을 축하드리며, 입학생 여러분은 미래에 대한 큰 꿈을 설정하고, 강력한 도전정신으로 꼭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초를 이 대학생활을 통해 이루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동원과기대는 ‘VISION2020 전국 TOP10 취업중심대학’ 현장실무형 글로벌인재양성대학을 발전목표로 도약하고 있으며 이번 입학식에 1,000명이 입학했다.

동원과기대는 전문대학기관평가인증과 특성화전문대학으로 선정돼 평생직업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K-MOVE 스쿨사업에도 2년 연속 선정돼 글로벌 취업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다. 특히 국토교통부에서 선정하는 항공정비사 전문교육기관으로도 선정되는 등 현장실무형 글로벌인재양성대학으로서 확고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