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가 ‘제5회 한국신뢰성대상’ 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5회를 맞이하는 한국신뢰성대상은 한국신뢰성학회의 주관으로 국내 신뢰성 향상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인물 및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 정부 공공부문, 제조업부문, 서비스업부문, 중소·중견부문으로 나뉜다. 

한국신뢰성학회는 호텔현대에 대해 다양한 고객 환경에서 서비스 연속성을 확보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이를 통해 호텔 업계 서비스 분야의 신뢰성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고승환 호텔현대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호텔현대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임직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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