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에서 개발되는 가장 큰 공공택지지구인 소사벌지구 내 분양되는 대우건설과 대림산업의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가 절찬리 분양 중이다.

 경기도 평택시 소사벌 택지지구 B-1블록에 있는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지하 1층~지상 25층 아파트, 6개 동으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83㎡A 334가구 ▲83㎡A1 42가구 ▲83㎡B 78가구 ▲83㎡B1 21가구 ▲83㎡C 91가구 등 총 566가구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물량으로 모두 구성돼 있다.

평택 소사벌 택지지구는 평택시에서 개발되는 택지지구 중 면적이 가장 크고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는 점에서 평택시 중심 생활권으로 자리잡고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는 소사벌 택지지구에서 분양되는 아파트 중 마지막 대형 건설사 브랜드를 내건 아파트인 데다 중소형 물량으로 구성돼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크다.

주변 생활편의시설로 뉴코아아울렛•CGV•평택시청 등이 있다. 올해 착공이 예정된 스타필드 안성이 들어서면 쇼핑 편의가 증대할 것으로 기대된다. 통복천•배다리저수지 생태공원 등이 가깝고 비전중이 단지 옆에 있어 통학여건이 괜찮다.
 
SRT 평택지제역이 가까워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 대전까지 1시간 내로 이동 가능하다. 삼성전자 반도체공장과 브레인시티(예정)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미군기지 이전, 지제역세권 도시개발 등 개발호재도 있다.

평택 소사벌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원활한 견본주택 관람을 위해 예약방문을 하고 있다.

계약금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있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9년 3월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